Report , Success Story

사례 연구: 신제품 출시 후 한 달 만에 140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한 Golden Monkey Foods

Report , Success Story

사례 연구: 신제품 출시 후 한 달 만에 140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한 Golden Monkey Foods


  • 30여 년 전 설립된 Golden Monkey Foods는 중국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한, 인기 있는 전통 스낵 제품 제조사로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Golden Monkey는 모든 연령대에서 선호하는 캔디 공급사가 되기를 열망했지만 젊은 세대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Digital-First 전략으로 신제품을 만들어야 했습니다. 
  • Golden Monkey가 성과 및 옴니채널 데이터를 사용하여 한 달 만에 140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모국어로 아티클 읽기

Golden Monkey Foods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세요


Golden Monkey 이야기

Golden Monkey는 중국 내 캔디 카테고리의 베테랑으로, 캔디 하위 카테고리, 특히 초콜릿 비스킷 및 밀크 캔디의 제품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회사는 우유 캔디, 과일 캔디, 초콜릿, 짠 스낵, 콩류 제품 및 베이킹 제품을 포함한 6개의 스낵 하위 카테고리에서 200개 이상의 제품을 제조합니다.

Golden Monkey는 이러한 유산이 새로운 세대로 이어지도록 새로운 제품 혁신을 모색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캔디 카테고리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중국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적시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것은 Golden Monkey에게 어려운 과제였습니다.

이 제조사는 시장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 결정을 가능케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필요했고, 최고의 기업과 협력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NIQ의 데이터 및 분석 전문가와 협력했습니다.


성장을 위한 올바른 경로 파악

NIQ의 상세한 시장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내 젤리 카테고리의 매출이 전년 대비 증가하고 있으며, 더 많은 브랜드가 해당 카테고리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는 중요한 추세가 나타났습니다.

Golden monkey는 전통적인 캔디 회사만이 젤리 카테고리에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신흥 온라인 브랜드도 이 카테고리에 진입하여 “기능성 구미젤리”라는 인기 있는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망한 성장을 보여주었습니다.

Golden Monkey Foods의 마케팅 이사인 Na Guo는 “시대와 채널 생태계 및 소비자 수요의 변화로 인해 전통적인 제품으로는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우리는 소비자와 시장의 잠재적 니즈를 파악하고, 인기 있는 제과 제품의 창시자가 되기 위해 데이터를 활용해야 하며, 이는 Golden Monkey Food가 향후 30년을 향해 계속 나아갈 수 있는 중요한 기회이기도 합니다.”

Golden Monkey Foods의 수석 브랜드 매니저인 Neo Zhu는 “Golden Monkey Foods는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캔디 브랜드로서 제품 연구와 혁신, 자체 공급망 등의 이점을 통해 Gummy 트랙에서 일정한 위치를 차지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구미젤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카테고리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것을 확인한 Golden Monkey의 다음 과제는 신제품을 돋보이게 하고 성공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적절한 차별화 방법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제품, 잠재고객, 가격, 가용성

NielsenIQ 데이터는 Golden Monkey의 제품, 채널 및 가격 책정 전략을 안내하는 데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Neo는 “신제품을 구상하기 전에 먼저 젤리 사업을 어떻게 재창조할 것인가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NielsenIQ 데이터의 지원으로 우리는 “현대의 신여성”을 위한 과일 샌드위치 젤리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NielsenIQ 데이터는 “현대의 신여성”이 건강에 초점을 맞추고 있음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Golden Monkey는 주스, 비타민 C 등을 포함한 주요 기능을 통합하여 제품이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새로운 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데이터는 또한 Golden Monkey의 채널 전략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되는 주요 채널 역학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Neo는 “NielsenIQ 데이터를 통해 편의점 채널이 구미 젤리의 핵심 판매 기여 채널이라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포장 형태, 사양 및 가격이 채널 상황에 더 부합하여 제품의 전반적인 판매 실적 및 판매 성장을 돕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전반적인 결과

30년 역사의 이 제조사는 6개월 동안 성장 기회를 파악하고, 신제품을 개발하고, 새로운 시장에 진입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Gummy 제품의 성공은 시작부터 분명했으며, 결국 출시 후 첫 달에 140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제품 통찰력을 위한 NielsenIQ와의 디지털 협업은 첫 번째 단계이자 성공적인 단계입니다. 미래 시장의 끊임없는 도전에 직면하여 오늘날의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꾸준한 속도를 유지하면서 시대를 앞서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장 리더가 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예리한 통찰력을 갖는 것이며, NielsenIQ가 제공하는 데이터 지원이 Golden Monkey Foods의 미래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믿고, 양측은 윈-윈 상황을 위해 긴밀히 협력할 것입니다.” 라고 Golden Monkey Foods의 마케팅 이사인 Na Guo는 말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현지 FMCG 기업들은 관리 및 마케팅 접근 방식을 점점 더 현대화하고 있습니다. Golden Monkey Foods와의 협력이 심화됨에 따라 NielsenIQ 데이터가 제품 개발, 영업 관리, 마케팅 계획 및 재무 관리에서 기업의 역량을 강화하고 성장의 돌파구를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현지 기업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현지 고객과의 적합성을 더 잘 찾고 궁극적으로 윈-윈 결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NIQ의 수석 이사인 Jack Zheng은 말했습니다.

Golden Monkey는 계속해서 데이터 인사이트를 사용하여 캔디 시장의 변화하는 소비자 수요 트렌드에 앞서 나가고, 제품 매트릭스를 미리 배치하고, 베스트셀러 캔디 제품의 제작자가 될 계획입니다.

성장 전략에 데이터를 활용하세요

지금 바로 중소기업 전담팀에 연락하여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