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ucation

성장에 도움이 되는 데이터가 필요하십니까?

Education

성장에 도움이 되는 데이터가 필요하십니까?


“이게 정말 필요할까?” 간단한 질문이지만 정보가 무제한 제공되는 세상에서 올바른 해답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비즈니스를 위한 데이터와 분석만큼 복잡하고 중요한 니즈일 경우는 더욱 그렇습니다.


귀사의 니즈 이해하기

중소기업의 오너이거나 리더로서 성장 전략에 데이터, 분석, 인사이트가 필요한지 궁금하다면 아래 질문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성장에 있어 최우선 순위는 무엇입니까?
귀사의 성장 전략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더 많은 유통 채널에 노출되기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신제품을 출시하거나 기존 유통 채널로 매출을 늘려 성장하기를 원하십니까? 그러한 결정에 얼마나 확신이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그 결정은 충분합니까?

왜 성장이 멈췄을까요?
매출이 감소했다면 그 원인을 알고 있습니까? 계절성, 카테고리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행태 변화, 전체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현실 또는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경쟁사의 액션일 수 있습니다. 또한, 감소가 일시적인 것인지 아니면 지속적인 것인지 알고 있습니까?

귀사의 투자자와 유통 파트너는 귀사가 제공하는 업데이트에 만족합니까?
대부분의 기업은 자사의 직접 판매 성과에 대해서는 잘 이해하고 있지만 나머지 시장과 비교한 전체 성과는 어떠한지 잘 알지 못합니다. 귀사의 시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 정보는 얼마나 신뢰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질문으로 인해 자신감이 생기거나, 불안감을 느끼거나, 더 많은 질문이 생겼다면, 닐슨IQ 전문가들을 통해 데이터 여정에 대한 안내를 받아보십시오.

닐슨IQ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모든 질문에 쉬운 해답이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귀사의 상황이나 니즈에 대해 알려주시면 함께 해결책을 찾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