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인플레이션 시대의 성공적인 제품 전략

Report

인플레이션 시대의 성공적인 제품 전략


전세계적으로 인플레이션이 상승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고공행진하는 물가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가장 안전계층마저 장기화 및 심화되는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 이는 소비 행태에 여러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닐슨IQ 조사에 따르면 글로벌 소비자들의 25.1%가 구입 경험 제품 중 최저가 제품을 선택하고, 24.8%가 구입 예정 카테고리 제품들의 가격을 모니터링하며, 23.9%가 더 나은 프로모션, 판촉 행사를 위해 온라인 채널을 통한 물품 구입을 적극 고려하고 있다고 답하였습니다. 

이처럼 가격과 소비에 대한 구매자들의 민감도가 커지는 가운데 제조사들은 어떻게 제품을 런칭하고, 유지하며, 더 나아가 성공을 거둘 수 있을까요? 제조사들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시장과 소비 행태의 변화에 대해 면밀히 관찰하고, 민첩하게 대응 전략을 구축 및 실행할 수 있어야합니다. 

아래 리포트를 다운로드하시어 닐슨IQ의 글로벌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플레이션 시대에 성공적으로 제품을 런칭할 수 있는 4가지 주요 전략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인플레이션에 어떻게 대응하고 계십니까? 

닐슨IQ의 정확하고 실행가능한 인사이트를 통해 다가오는 위기에 미리 대응하고 새로운 성장 기회를 모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