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lysis

SMB 데이터: 전문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Analysis

SMB 데이터: 전문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Download the infographic for reference

중소기업 (Small and Medium-sized Business 또는 SMB)에 있어 고급 애널리틱스는 벅찬 일일 수 있지만 꼭 어려울 필요는 없습니다. 아래 인포그래픽을 통해 SMB 데이터가 귀사의 조직을 위해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통제권 잡기

결정권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귀하와 귀하의 팀은 귀사의 비즈니스가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매일 여러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더군다나, 비즈니스가 확장하고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이제는 직감이 아닌 데이터와 정보에 입각해 결정을 내릴 때입니다.

“2022년에는 인사이트 중심의 기업이 경쟁사보다 세 대 더 큰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출처 : 포레스터

다시 말해, 데이터는 물과 같아서 비즈니스에 수분을 공급하고, 선택이 필요한 곳에 집중함으로써 어떤 결과가 도출될 지 확신을 가지고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PG 기업은 시장점유율의 증가는 물론 유지를 위해 향후 5~10년 동안 완전히 인사이트에 의해 움직여야합니다. CPG 임원의 89%는 고급 애널리틱스가 중요하다는 데 동의합니다.”
(출처 : 액센츄어)

고급 애널리틱스는 멀리 있는 듯 하지만 생각보다 접근하기 쉽습니다. 데이터와 함께 하는 여정을 시작하기 위해 주저할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터 마스터링의 첫 번째 단계로 아래 인포 그래픽을 참조하십시오. 데이터와 관련하여 중소기업으로서 필요한 모든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귀사의 카테고리, 시장 및 경쟁사를 이해하고, 전략적인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Fuel your growth  

중소기업 전담팀에 문의하시어 귀사의 시장, 카테고리 및 채널 데이터에 어떻게 액세스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